‘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’
검색결과
-
스타벅스 입점까지 시킨 NBC…1조원 쓰고도 베이징서 쩔쩔
미국 방송사 NBC가 베이징 겨울올림픽을 위해 1조원 넘게 쓰고도 쩔쩔매고 있다. 미국 방송사 NBC의 베이징 겨울올림픽 로고. [사진 NBC SNS] NBC는 국제올림픽
-
“베이징올림픽 최대스폰서 알리안츠, 우울한 분위기 속 광고 축소 검토”
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지난 5일 중국 허베이성 장자커우에 올림픽 조형물이 설치돼 있다. 연합뉴스 내년 2월 열리는 베이징 동계올림픽의 최대스폰서 중 하나인
-
"쩐의 전쟁" 사라졌다···개최국 日 울상, 중국은 싱글벙글 왜
올림픽은 지구촌 최대 축제다. 동시에 지구촌 최대 "쩐의 축제"이기도 하다. 전 세계 시청자 수가 몇십억 명을 아우르기에 중계권 경쟁에 천문학적 돈이 오간다 (국제올림픽위원회
-
이제와서 올림픽 발뺀다…日 뒤집은 '아베 마리오'의 배신
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확산 속에서 열리는 도쿄올림픽에 일본 국민들의 반감이 높아지는 가운데, 이런 여론을 의식해 일본 정·재계 인사들이 앞다퉈 개회식 참석을 보
-
[서소문 포럼] 도쿄 올림픽이 씁쓸한 후원기업들
━ 자랑스러운 올림픽 후원의 기억 삼성전자와 코카콜라ㆍP&G 등 몇몇 글로벌 기업에서 마케팅을 오래 한 임원들이 공통으로 자랑스레 얘기하는 특별한 경험이 있다. 올림픽과
-
올림픽 후원 삼성전자 ‘속앓이’…개막식엔 현지 실무진만 참석
지난 17일 도쿄 하루미 지역 올림픽선수촌 입구에서 보안요원들이 검문검색을 하고 있다. 도쿄올림픽조직위원회는 이날 올림픽선수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확진자가